조누 블로그

jsnrg.egloos.com

포토로그



전여친의 가족들에 대하여


며칠전에 전 여친한테 연락이 왔었다.

진짜 뜬금없이 통화 되냐고 하고는 통화가 걸려와서 통화를 했는데

어디 놀러가는 길이더라 전철 소리 나고 하는데

이동 중에 심심해서 전화 건거 같더라...


그리고는 한다는 소리가

내가 존나 눈치가 없다고 하더라

여자친구가 대만여자였는데

한번은 여자친구 집에 가서 한달 정도 묵었다.

쳐음에는 3달 동안 여자친구 집에서 일하기로하고 갔는데

일은 안시켜주고 한달동안 여자친구 따라만 댕겼는데


그때 집에서 저녁밥 준비를 하는데 나는 손님방에서 자고 있었다.

손님방이 2층이에 있어서 나는 1층에서 식사 준비하는 지도 몰랐는데

그 때 전여친의 두명있는 남동생들도 내 욕을 존나 했다더라

남친은 뭐하느냐

왜 내려오지 않느냐 



헤어진지 한달정도 됐는데 그땐 아무말 안하다가 지금와서 이딴 소리 하는 것도 어이없긴 한데

내가 존나 눈치없는 것도 사실이라서 할말이 없더라


근데 그때 말했으면 됐을껄

내가 눈치가 완전 없진 않은데 설거지는 내가 하겠다고 했는데 또 하지말라고 맘에 안든다고 하지말라고 그래서 안했다.



근데 나중에가서 이렇게 까였다는걸 알게되니까 기분이 별로 좋진 않더라 



나는 여자친구가 집에 처음 와서 가족들이랑 밥 먹고 나서

어머니가 전여친한테 설거지 시킬려고 해서 존나 기겁을 했다.

보통 처음 아들이 여친을 델꼬 왔는데 설거지를 시키냐? 시발 ㅋㅋㅋ 어이가 없어서 존나 인상 찌푸리고 

그냥 내가한다고 하고 내가 했다.

나는 여자친구를 손님이라고 생각하고 최대한 편하게 해줄려고 했는데

여자친구는 내가 빌붙어살면서 제대로 돕지도 않았다고 ㅈㄹ하더라... 시키던가... 시킨건 다 했는데 어이가 없더라... 

일본놈들이나 대만놈들이나 똑같은 거 같다.

앞에서는 친절하고 뒤에가서는 뒷땅까고 

ㅉㅉㅉㅉ


키스센빠이!

키스센빠이 너무 긔여웡! » 내용보기

Lynn Huang

캬 남친이 찍은건가보네... 부럽다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lynn0907kiki/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9qCQM3rsHYhAHKUNurvhKw매우 이쁨 » 내용보기

와 암걸리는 기사네

http://www.insight.co.kr/newsRead.php?ArtNo=101888시어머니 못배운거 티내네 » 내용보기

유희왕 듀얼링크스 초심자 팩 추천

추천팩 : NEO-IMPACT 팩에서 좋은 카드들[몬스터]더블 코스톤카이저 씨호스레온타우로스돌도라일도양단 사무라이제리 빈즈맨[마법]검은 펜던트중력의 도끼 - 그랄유성의 활 - 실[함정]은막의 거울벽 : 현재 1티어 카드 VRLKYRIE'S RRGE 팩[몬스터]아수라듀나미스 발키리어화이트 혼즈 드래곤뇌제신고스트 공주 펌프린세스태양의 전사... » 내용보기